반응형
생활정보 , 혜택 알아보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00)
일상 (6)
책 이야기 (7)
일상정보 (241)
사용후기 (12)
나들이 (1)
운세 (4)
시선집중 이야기 (26)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반응형

 

 

 

 핸드폰 모바일을 통해 검색해서
티스토리를 검색하여 들어 왔다.
그런데 로그인 버튼밖에 보이지가 않앗다.🤔

 

 

 

 요즘 모바일로 회원가입이 안돼는곳이 어디있겟어? 내가 못찾았나? 티스로리 첫 화면을
이리저리 확인해보고, 인터넷을 아무리 검색하고 해도 속시원히 말해주는 글도 없었고,가입하기 버튼은 안나왔다.


가입하기가 이다지도 힘든가..구글이라서 우리나라랑 다른것인가? 내가  미쳐 못본건가..
쭉쭉~~이리저리 살펴보다 이제 알게 되었다.😫
나같은 초보자를 위해 쉽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도록
미리 사전 안내를 공지하고 알려줫으면 좋을듯 하다~~😭

 

모바일은 가입화면이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핸드폰 모바일에서 ➡️PC화면 모드로 바꿔서 들어갔으나

티스토리는 모바일화면으로 자동바껴서 나왔다.


핸드폰으로는 결국
PC화면으로 바꿔도 나오지 않았다.

결론은...컴퓨터 나 노트북을 켜야 했다.

그리고 가입 진행햇다~~^^
이렇게 포스팅 글을 마무리 했었다.
.
.
그런데 모바일로도 회원가입을 볼수있었다!

이포스팅을 쓰고
모바일로는 회원가입이 안된다고 확신하여 5개월이 지났다.

그런데 모바일로 티스토리 클릭하면
윗글설명처럼 모바일 회원가입 항목은 없다

자세히 설명하자면..

오늘에서야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위해 소스코드를 복사하고 html글쓰기를 찾다가 알게되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또한 스킨-html편집으로 모바일에서 승인가능하다)

모바일로도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핸드폰 모바일 티스토리 검색 화면에서
"티스토리를 클릭하지말고"-모바일버전으로 됨
스토리, 포럼, 스킨 -pc버전이 됨
이 셋중 하나를 클릭하면, pc모드로 바뀌어서
회원가입 버튼이 나왔다.

 

 

티스토리 사용 5개월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위해 찾다가 발견한것이다😭
그동안 모바일은 안된다고 알고 잘못된 정보를 포스팅하고 알려 준건아닌지 미안한 마음도 들고
다시한번 정확한 정보글을 써야겠다는 책임감도 든다.

🔹️회원가입 순서는 먼저 티스토리사용을 위한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에대한 동의부터 사전 체크한다.

 

 

그리고 다음절차는 회원정보입력 및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한다.

 

 

맨 밑 블로그 주소는 나같은 경우는<네이버아이디>tistory. com으로 사용하였다. 산뜻하게 새로운 아이디 부여도 괜찮으나 익숙한 아이디라서 같은 아이디를 썻다.
티스토리 아이디 또한
[ 티스토리 아이디:<네이버아이디>.naver.com] 으로 네이버를 사용하였다. 나중에 구글 티스토리 관련메일도 이쪽으로 받고싶어서이다.



네이버 와는 또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티스토리
이제 한번 티스토리를 시작해볼까요~~
반가워요! 티스토리🤗

 

 

 

 

 

 

 

 

반응형
Posted by 맘에들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