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주식

⚜델타항공(DAL) 밀라노 로마행 COVID 테스트 항공편 시작

맘에들어 2021. 3. 24. 07:57
반응형

출처:잭스 주식 리서치2021년 3월 18일 /구글번역




코로나바이러스로 황폐해진 시기에

이탈리아여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델타항공(Dal) 2021년 4월 2일 뉴욕-JFK발 밀라노행 무료 항공편 격리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뉴욕-JFK에서 로마행 유사한 항공편은 하루 전부터 운항됩니다.


2021년 6월 30일까지 운항하는 이 항공편의 이탈리아 목적지로 여행하는 승객은 로마 또는 밀라노에 도착하면 14일 간 필수 검역을 피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이탈리아 입국 후 일반적으로 필요한 14일간의 격리 기간을 벗어나려면 출발 전 두 번,

밀라노 말펜사 또는 로마 피우미치노에 착륙한 후 COVID-19 세 번 에 대해 음성 테스트를 해야 합니다.


프로토콜에 따라 승객은 뉴욕-JFK에서 출발하기 72시간 전에 COVID 폴리머라제 연쇄 반응(PCR)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로마 또는 밀라노행 항공편에 탑승하기 전에 공항에서 관리되는 신속한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승객은 도착시 또 다른 신속한 테스트를 해야합니다.


특히 뉴욕-JFK와 밀라노를 연결하는 항공편은 4월에 주 4회 운항됩니다. 

그러나 5월 2일 이후로는 매일 운영됩니다. 마찬가지로 뉴욕-JFK-로마 노선의 항공편은 4월 1일부터 일주일에 세 번 운항합니다. 

한편, 주파수는 6월에 매일 운영되기 전에 5월에 일주일에 4회로 증가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COVID 테스트 항공편의 개념은 델타항공에 새로운 것이 아니다.

 특히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이 항공사는 알리탈리아와 함께 2020년 12월부터 애틀랜타와 로마 간 유사한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또한 같은 달부터 델타항공과 파트너 KLM은 애틀랜타와 암스테르담 간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반응형